부천시설공단




행복한도시 부천. 시민행복을 창조하는 선진 공기업, 부천시시설관리설공단

고객의소리

HOME > 전자민원 > 고객의소리 상세보기
  • 자료게재 및 입력시 개인정보가 포함될 경우 개인정보 노출 위험이 있사오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판은 부천시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이며,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사실 확인을 위해 필요한 연락처(성명, 전화번호)를 입력하셔야 하며 비실명의 경우에는 민원으로 처리(답변) 되지 않습니다.
  • 접수된 민원사무는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법령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일반문의는 접수 후 7일, 관련법령 해석이 요구되는 문의는 접수 후 14일 이내에 처리됩니다.(일,공휴일 제외)

주요전화번호 안내

주요 전화번호 안내
순번 분류 전화번호 문의사례(예시)
1 공영주차장 관련문의 032-340-0900 운영시간, 주차요금 등
2 거주자우선
주차장
관련문의
(舊)원미구 032-340-0942 거주자우선 주차장 위치, 대기순번 등
(舊)오정구 032-340-0903
(舊)소사구 032-340-0941
3 차량견인 관련문의 032-340-0961 견인 지역, 시간 등
4 종합운동장 관련문의 032-340-0890 프로그램 등록(접수), 이용시간 등
5 부천체육관 관련문의 032-340-0785
6 소사국민체육센터 관련문의 032-340-5333
7 복지택시 관련문의 032-340-0906 운행구간, 이용절차 등
게시판 내용보기
공공시설(송내어울마당,도당어울마당,지하도상가) 손○○
2017-12-04 21:42:11
부천 지하상가 통행불편 신고.

안녕하세요. 부천역을 이용해 출퇴근하는 직장인입니다.

지하상가 상인들이 물건들과 매대를 기준선 이상 내어놓아 통행이

불편합니다. 보통 30~80센티씩 기준선을 넘어서 내어놓으니

통행로에 누가 물건이라도 구경하고 있으면 지나갈수가 없습니다.

제가 수개월간 지켜보니 기준선을 지킨 업체가 10곳중1,2군데입니다.

한번 가보시면 생각보다 심각함을 아시게될겁니다.

왜 수개월간 계도 및 단속을 단 한번도 안하시는지 궁금하네요.

빠른 시일내 단속 부탁드리겠습니다. 계속 지켜보겠습니다.

담당자 윤영선 담당부서 공공시설팀
전화번호 653--3680 처리일 2017-12-06 10:50:21
제목 답변입니다.
내용 ○ 안녕하십니까? 부천역지하도상가를 이용해 주시고 소중한 의견을 주신 고객
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부천역지하도상가 통행불편 신고’에 관하여 답변
을 드립니다.

○ 먼저 부천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면서 일부 점포들의 판매 상품 진열 기준선
미준수로 통행에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이러한 문제 해결을 위
해 우리공단에서는 지속적으로 기준선 미준수 점포들에 대한 계도 및 단속을
하고 있으며 일일 3회 황색선 지키기 및 금연 등에 대한 안내 방송을 실시하
여 시민들의 통행 공간 확보와 깨끗하고 쾌적한 지하도상가를 유지하기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내
용처럼 일부 점포들의 기준선 미준수 상황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어 상인
회와의 간담회 및 업무 협의를 통해 합동 단속과 자율질서 확립을 위한 다각
적인 방안을 모색하고 향후 기준선 미준수로 점포들에 대한 단속 강화로 지하
도상가를 이용하는 시민들의 통행에 불편 함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더욱 노
력 하겠습니다.

○ 귀하의 문의에 대하여 현행 법률ㆍ규정 등으로 혹여 만족하실만한 답변을 드
리지 못하였다면 많은 이해 바라며, 부천역지하도상가에 불편사항이 있거나
기타 이와 관련한 문의가 더 있으면 부천시시설관리공단 공공시설팀(담당 ☏
340-5314)으로 전화주시면 성심ㆍ성의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 다시한번 부천역지하도상가 이용에 깊은 관심을 갖고 계시는 고객님께 감사드
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
니다.

공공시설 부장 김진종 (☏ 340-5310)
공공시설 팀장 윤영선 (☏ 340-5311)



고객님 질문의 답변을 확인하신 후 만족도를 평가하여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1) 민원 답변에 대한 전반적 만족도는 어떠합니까?
2) 민원이 신속하게 처리되었습니까?
3) 민원 답변 내용에 대한 만족도는 어떠합니까?
4) 민원 답변에 만족하지 않는 경우, 그 내용을 말씀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