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설공단




행복한도시 부천. 시민행복을 창조하는 선진 공기업, 부천시시설관리설공단

고객의소리

HOME > 전자민원 > 고객의소리 상세보기
  • 자료게재 및 입력시 개인정보가 포함될 경우 개인정보 노출 위험이 있사오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판은 부천시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이며,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사실 확인을 위해 필요한 연락처(성명, 전화번호)를 입력하셔야 하며 비실명의 경우에는 민원으로 처리(답변) 되지 않습니다.
  • 접수된 민원사무는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법령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일반문의는 접수 후 7일, 관련법령 해석이 요구되는 문의는 접수 후 14일 이내에 처리됩니다.(일,공휴일 제외)

주요전화번호 안내

주요 전화번호 안내
순번 분류 전화번호 문의사례(예시)
1 공영주차장 관련문의 032-340-0900 운영시간, 주차요금 등
2 거주자우선
주차장
관련문의
(舊)원미구 032-340-0942 거주자우선 주차장 위치, 대기순번 등
(舊)오정구 032-340-0903
(舊)소사구 032-340-0941
3 차량견인 관련문의 032-340-0961 견인 지역, 시간 등
4 종합운동장 관련문의 032-340-0890 프로그램 등록(접수), 이용시간 등
5 부천체육관 관련문의 032-340-0785
6 소사국민체육센터 관련문의 032-340-5333
7 복지택시 관련문의 032-340-0906 운행구간, 이용절차 등
게시판 내용보기
주차운영(노외,노상,미납) 박○○
2017-11-15 14:40:31
송내역 솔안공원 환승주차장 이용에 대하여

건의드립니다^^
송내역 솔안공원 환승 주차장의 토요일은 11:00~21:00까지 이용시 주차요금을 부담하도록 안내가 되어 있더라구요. 또한 일요일은 전일 무료로 이용이 되구요.
주차장 입구에 차단 바는 토요일 11:00 이전에 진압하는 경우 바가 세워져 있고 일요일도 당연히 세워져 있습니다.
이 경우 토요일 11시 이전에 진입하는 차량은 혼선이 발생되곤 합니다.
어차피 토요일은 11:00~21:00까지 주차요금을 부과하니 차단바는 토요일 21:00 부터 일요일까지만 차단바를 세워놓고 토요일 11시 이전에 진입하는 차량도 주차권을 발급할 수 있도록 하면 환승시 확인를 받아 제출하여 주차요금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제도를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안내도 주차권이 없으면 일부 종이에 확인을 받아 오면 환승요금을 적용한다고 되어있지만....
고맙습니다!

담당자 선우용한 담당부서 주차운영팀
전화번호 032-340-0911 처리일 2017-11-16 17:54:04
제목 답변입니다.
내용 안녕하십니까? 저희 공단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하며, 귀하께서 문의하신 ‘송내역 솔안공원 환승주차장 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전화상으로 자세히 설명 드린 바와 같이, 귀하께서 말씀하신 솔안공원 공영주차장은 평일 08시~24시, 토요일 11시~21시까지 유료운영, 그 외 시간은 무료개방 하고 있으며, 무료개방시간에는 입출차 차단기를 열어놓고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아울러, 귀하께서 말씀하시는 토요일 11시 이전에 입차하실 경우에도 발권기의 버튼을 누르시면 주차권이 발권되며, 주차권을 발권받으시지 못하셨을 경우에도 메모지 등에 환승확인 도장을 받아오시면 환승할인이 가능함을 안내 드리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상을 설명 드린 것으로 갈음함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답변이 되셨는지요? 귀하의 문의에 대하여 현행 법률·규정 등으로 혹여 만족 하실만한 답변을 드리지 못하였다면 많은 이해있으시길 바라며 , 아울러, 이와 관련한 또 다른 불편사항이나 문의사항이 더 있으시면 부천시설공단 주차사업부(☏340-0920)로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우리 부천시 공영주차장 운영 발전에 대한 조언을 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가정에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차운영팀장 선우용한 (☎ 340-0920)


주차사업부장 박 제 선 (☎ 340-0910)
고객님 질문의 답변을 확인하신 후 만족도를 평가하여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1) 민원 답변에 대한 전반적 만족도는 어떠합니까?
2) 민원이 신속하게 처리되었습니까?
3) 민원 답변 내용에 대한 만족도는 어떠합니까?
4) 민원 답변에 만족하지 않는 경우, 그 내용을 말씀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