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설공단




행복한도시 부천. 시민행복을 창조하는 선진 공기업, 부천시시설관리설공단

고객의소리

HOME > 전자민원 > 고객의소리 상세보기
  • 자료게재 및 입력시 개인정보가 포함될 경우 개인정보 노출 위험이 있사오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판은 부천시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이며,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사실 확인을 위해 필요한 연락처(성명, 전화번호)를 입력하셔야 하며 비실명의 경우에는 민원으로 처리(답변) 되지 않습니다.
  • 접수된 민원사무는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법령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일반문의는 접수 후 7일, 관련법령 해석이 요구되는 문의는 접수 후 14일 이내에 처리됩니다.(일,공휴일 제외)

주요전화번호 안내

주요 전화번호 안내
순번 분류 전화번호 문의사례(예시)
1 공영주차장 관련문의 032-340-0900 운영시간, 주차요금 등
2 거주자우선
주차장
관련문의
(舊)원미구 032-340-0942 거주자우선 주차장 위치, 대기순번 등
(舊)오정구 032-340-0903
(舊)소사구 032-340-0941
3 차량견인 관련문의 032-340-0961 견인 지역, 시간 등
4 종합운동장 관련문의 032-340-0890 프로그램 등록(접수), 이용시간 등
5 부천체육관 관련문의 032-340-0785
6 소사국민체육센터 관련문의 032-340-5333
7 복지택시 관련문의 032-340-0906 운행구간, 이용절차 등
게시판 내용보기
거주자, 견인(주차장 시설물) 장○○
2017-07-26 16:36:21
거주자우선주차장 순번 조회되는거 맞나요?

예전 5월 말에 시스템 언제 만드냐고 여쭤봤더니 6월 초에 오픈한다고 하셨는데 새로 사이트를 만들긴 하셨더라구요. 근데 어디서 순번 조회 하는 거죠? 고객번호 찾기에 있는 대기순번 찾기에서 하는 건가요? 조회하니까 180번대 뜨네요. 5월에 전화해서 물어봤을 때 30번대 였는데... 순번제가 제대로 운영되고 있는거 맞는지 의아하네요... 그냥 마이페이지에서 확인되게 해주시면 될 것 같은데... 확인 부탁드려요.

담당자 김영규 담당부서 거주자견인팀
전화번호 처리일 2017-07-27 17:10:17
제목 답변입니다.
내용


○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고객님의 민원사항인 “거주자우선주차 순번조회” 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 당초 6월초에 대기자순번 제공서비스를 하고자 하였으나, 전산화 되지않은 전산 데이터화되지
않은 이전 신청대기자 정보가 방대하여 이를 수기로 데이터화 하는과정으로 인해
서비스가 지체되고 있습니다.

○ 대기자순번 제공서비스가 부정확하게 제공될경우의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전산화 이전
수기 기록된 대기자 정보의 데이터 베이스화 및 대조 점검으로 인한 당초 안내보다

○ 상당히 지체되었으며, 현재는 전산입력이 완료되었고, 서비스 시작전 시뮬레이션을 하기위해
준비하고 있으며, 8월 중순에는 정보공개가 가능 할것입니다.


○ 고객님은 성곡동 성오로(베르네천) 사용신청 대기자 정보가 확인이 되었고 대기순번이 현재
26번으로 확인이 됩니다.

○ 원하시는 답변이 되셨는지요? 고객님의 문의에 대하여 현행 법률·규정 등으로 혹여 만족 하
실 답변을 드리지 못하였다면 많은 이해 있으시길 바라며,

○ 또 다른 불편사항이나 기타 이와 관련한 문의가 있으시면 부천시설공단 주차사업부 거주자팀
(☏340-0930)으로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다시 한번 우리 부천시 공영주차장에 깊은 관심을 갖고 계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고객님
가정 에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거주자견인팀장 김 영규(☎ 340-0930)
주차 사업 부장 박 제선(☎ 340-0910)
고객님 질문의 답변을 확인하신 후 만족도를 평가하여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1) 민원 답변에 대한 전반적 만족도는 어떠합니까?
2) 민원이 신속하게 처리되었습니까?
3) 민원 답변 내용에 대한 만족도는 어떠합니까?
4) 민원 답변에 만족하지 않는 경우, 그 내용을 말씀해 주십시오.